티스토리 뷰

 

8월의 마지막 날 추천음악은 80년대 팝송 히트곡 모음입니다.

 

2000년대 초반의 감성, 90년대의 감성이 있듯

 

80년대는 80년대만의 감성이 있습니다.

 

80년대 감성에 팝송을 빼놓을 수 없겠죠? 80년대 당시에는

 

팝송이 지금보다 더 많은 관심을 받았던것 같습니다.

 

명곡들도 너무 많고요, 요즘 팝송들은 전혀 모르는데 30년 40년전 듣던

 

팝송들은 지금까지도 모두 기억나네요. 듣고있으면 가슴이 짠해지고 추억에 잠깁니다.

 

 

 

 

80년대 팝송 히트곡 모음에 수록된 노래는 44곡 입니다.

 

재생목록에서 곡명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노래도 찾아서 들을수 있어요.

 

특별히 먼저 듣고싶은 노래가 있다면 재생목록에서 찾아서 들으세요.

 

저는 그냥 다 좋아서 순서대로 듣는걸 추천해 드립니다.

 

뮤직비디오로 나와서 볼거리도 있어요.

 

귀도 즐겁고 눈도 즐겁고, 80년대 감성을 제대로 느껴보세요.

 

 

 

 

1980년대 팝송 히트곡 연속듣기

 

바로 감상해 보겠습니다.

 

<영상 출처 : 유튜브>

 

 

 

 

지금 노래들은 왜 이런 느낌이 안나는 걸까요?

 

잘 찾아보면 있겠죠, 이때의 음악들이 저는 너무 좋습니다.

 

오늘은 비가와서 그런지 더 감성에 빠지게 되는 날 입니다.

 

지금 창 밖을 보고있는데 창에 빗방울이 맺혀있는게 너무 감성적이네요.

 

 

 

 

오늘은 하루종일 비가올것 같죠?

 

가을비가 여름장마 보다 더 오네요. 그래서 좋습니다.

 

비가 오는걸 보면 가슴이 뻥 뚫리는거 같거든요.

 

올려면 더 확실하게 많이 좀 내리면 좋겠네요. 나가서

 

미친놈처럼 비 좀 맞아보고 싶습니다.

 

10년전에 비가 쏟아지는 날 우비입고 나가서 놀았던 기억이 있는데

 

그때의 좋았던 기억이 자주 생각납니다. 한번씩 비 많이 올때 나가서 비 맞아보세요.

 

스트레스도 풀리고 전환점이 될 수 있습니다. 정말이에요, 나중에 생각하면 좋은 추억도 하나 생기는 거고요.

 

 

 

 

즐거우셨나요? 저는 만족하면서 들었습니다.

 

항상 저는 만족하는데 어떠실지 궁금하네요.

 

저와 취향이 비슷한 분들이 많기를 바래야죠.

 

8월 31일 음악감상 시간으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