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usic

트롯트 베스트 500 무료연속듣기

동훈아 2022. 11. 8. 12:44

 

오늘은 하루 종일 감상하실 수 있게 트롯트 베스트 500 준비해 봤습니다.

 

하루 종일 들을 수 있을 정도로 노래가 많아요.

 

노래는 분명 다른 노래들인데 어쩜 이렇게 하나같이 다 좋을까요?

 

머리 복잡하고 생각할거 많을때는 아무 생각없이 들을 수 있는 트로트가 최고에요.

 

요즘 제가 생각할게 많아서 너무 스트레스 받거든요. 저를 위해 준비한 시간이기도 합니다.

 

 

 

 

바로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가볍게 베스트 모음부터 시작해 볼게요.

 

아래에도 여러가지 모음 올려드릴테니 취향껏 감상하세요.

 

 

<신나는 트로트 55곡>

 

 

 

 

여행갈때 운전할때 감상하기 좋은 모음이라고 소개하네요.

 

트로트 노래 55곡이 들어있는 모음입니다.

 

졸음운전 자주하는 분들은 운전할때 신나는 트로트 노래 들어보세요.

 

정신 차리는데 도움이 됩니다. 저도 들어봤는데 댄스곡 보다 트로트가 더 좋더라고요.

 

 

 

 

바로 이어서 두번째 모음 감상하겠습니다.

 

이번 모음은 재생시간 무려 9시간 입니다.

 

제가 뭐랬어요~ 하루 종일 들을 수 있다고 했죠?

 

다른 모음이다 보니 겹치는 노래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건 어쩔수 없어요, 이해해 주세요. 두번째 모음도 즐겁게 감상하세요.

 

 

<160곡 광고없이 연속 재생>

 

 

 

 

벌써 한 200곡 정도 들었죠?

 

원래 목표는 500곡 이었는데 500곡 까지는 힘들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모음 하나만 더 소개해 드리고 갈게요.

 

마지막 모음은 트로트 114곡 모음입니다.

 

 

<트로트 114곡 듣기>

 

 

 

 

즐겁게 감상들 하셨나요? 저도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여기저기서 일이 터지다 보니 수습이 안돼서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많이 힘들었는데

 

조금은 해소가 되네요. 다시 힘내서 올해 마무리 잘 해야겠습니다. 자주 들러서 좋은 음악 소개해 드릴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