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usic에서 오늘 감상할 음악은 임영웅 노래모음 입니다.

 

작년과 올해 가장 영향력있는 가수는 누구일까요?

 

딱 생각나는 가수가 있네요. 첫번째 BTS, 두번째는 임영웅 입니다.

 

임영웅이 전연령대에서 사랑받았지만 BTS를 넘기는 어려울것 같습니다.

 

BTS와 비교될만큼 엄청난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는것 만으로도 대단한거 아닐까요?

 

어머님, 아버님들이 엄청 좋아하자나요.

 

트로트가수 중에 10대, 20대, 30대, 40대에서 임영웅이 아마도 인기 1위일 겁니다.

 

90년대 생으로 어린나이지만 호소력있는 목소리로 젊은층과 중장년층까지 두터운 팬층을 갖고 있습니다.

 

 

 

 

사랑의콜센타에서 지난주 불렀던 나예원 노래  "가슴은 알죠"

 

와 정말 너무 좋더라고요. 이렇게 노래하는 가수를 어떻게 사랑하지 않을수 있을까요?

 

노래 잘 하는줄 알았지만 이 노래는 정말 너무 잘하더라고요.

 

아직 듣지 못한분들을위해 임영웅 노래모음 소개 드리기전에 먼저 올려드리겠습니다.

 

 

<임영웅 가슴은알죠>

 

 

 

 

임영웅이 부르면 노래가 이렇게 되네요.

 

노래 너무 좋죠? 저도 방송을 본건 아니어서 좋다는 글을 보고 찾아서 들은건데

 

3번 다시듣기 했습니다. 처음 들었을때는 뭐 하면서 들었는데 좋아서 다시 집중해서 들었네요.

 

듣고 한번 더 들었습니다. 감성이 어떻게 이럴수 있나요?

 

임영웅은 91년생 올해로 31살 입니다.

 

앞으로 얼마나 더 대단한 가수로 성장할지 기대가 되네요.

 

 

 

 

노래모음은 몇가지로 나눠서 올려드리려고 해요.

 

지금의 임영웅을 만들어준 프로그램 미스터트롯 잊을수 없죠.

 

미스터트롯에서의 노래모음부터 해서 차례로 올려드릴테니 감상해 보세요.

 

 

 

임영웅 미스터트롯 노래모음

 

바램

댄싱퀸

일편단심 민들레야

사랑밖에 난 몰라

멋진인생

곤드레 만드레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보라빛 엽서

울면서 후회하네

두 주먹

배신자

 

이때부터 뭐 이미 어나더 레벨이었죠,,감성이 정말 대단했습니다.

 

 

<임영울 곡모음>

 

 

 

 

다음으로 임영웅의 인기를 다지게된 프로그램이 또 있죠.

 

현재진행형 입니다. 사랑의 콜센타 노래모음 이어서 올려드리겠습니다.

 

나눠서 올려드리는게 좋을것 같아서 이렇게 구분해 봤어요.

 

좋게 들어주셨으면 좋겠네요. 일단 중요한건 임영웅이 부르니 노래가 다 좋습니다.

 

이쯤되면 임영웅은 가수가 노래를 잘 만난게 아니고 노래가 가수를 잘 만난거라고 볼 수 있겠네요.

 

 

 

 

임영웅 사랑의 콜센타 노래모음

 

임영웅이 사랑의 콜센타에서 부른 발라드 노래모음입니다.

 

감성장인 이라는 말이 왜 나온지 이 모음 하나만으로 알 수 있습니다.

 

트로트도 잘 하지만 기본적으로 노래를 잘 하기 때문에 발라드도 너무 좋네요.

 

 

<임영웅 발라드 베스트20>

 

 

 

 

이것도 뭔가 조금 아쉽다??

 

네,,아쉬울 수 있어요. 그런분들을위해 또 하나 준비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모음은 프로그램 나누지않고 임영웅 노래 다 모은거에요.

 

저는 마지막 모음이 가장 좋았습니다.

 

여기까지 감상하셨다면 임영웅 찐 팬이겠죠?

 

 

 

 

임영웅 가슴시린 노래모음(업데이트)

 

이 노래모음은 계속 업데이트가 되고 있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음질이 너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올려드릴까 처음 올려드릴까 고민했는데 결론은 마지막에 올리네요.

 

즐겁게 감상하세요, 이 노래모음은 꼭 듣도가셔야 합니다. 최고에요.

 

 

<임영웅 가슴시린 노래 32곡 모음>

 

 

 

 

오늘 스페셜로 준비했는데 어떻게 들으셨나요?

 

소개해 드리는 시간 저도 너무 행복했습니다, 좋은 노래 실컷 들었어요.

 

오래오래 사랑받는 대 가수가 되기를 바라면서 오늘 준비한 시간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추석이 몇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코로나 방역수칙 잘 지키면서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명절이라도 지킬건 지키자고요, 나 하나 안지켜도 괜찮아 이러는순간

 

다 무너지는 거에요. 저도 방역수칙만 어기지 않으면서 명절 잘 보내고 오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