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들어볼 노래 모음은 노래방 트로트 인기곡 모음입니다.

 

요즘 노래방가면 어떤 트로트 노래 불러?

 

여기에 대한 답 이에요, 가장 인기 있는 노래 베스트 모음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요즘 노래면 내가 모르는 노래들만 있는거 아니야?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그냥 다 아는 노래에요. 최신 트로트 곡들이 많이 나왔지만 노래방 인기 트로트는

 

여전히 전부터 사랑받았던 노래들이더라고요. 저도 대부분 아는 노래이니 여러분들도 비슷하실 거예요.

 

 

노래방트로트인기곡

 

 

어떤 노래들이 인기곡들로 소개될지 한번 맞혀보세요.

 

1위부터 30위까지 10곡 이상은 맞출 수 있을 거예요, 참고로 저는 13곡 맞췄습니다.

 

전주만 들어도 바로 알 수 있는 트로트 명곡들이 쭉쭉 나옵니다.

 

이건 노래방 인기 트로트 모음이 아니라 트로트 명곡 모음인 줄 알았다니까요.

 

 

 

 

설명은 이쯤에서 잠깐 멈추고 노래부터 듣고 가겠습니다.

 

노래가 중요하지 뭣이 중요하겠어요, 바로 들어보겠습니다. 뮤직 스타트~

 

 

<출처 : 유튜브>

 

 

 

 

아하,, 진성 형님 인기 여전하시네요.

 

안동역에서의 아성을 무너뜨릴 노래가 나올까요?

 

가사까지 완벽하게 머릿속에 들어있는 안동역에서가 1위입니다.

 

여자분들은 장윤정 초혼 이거 노래 정말 좋죠. 예전에 장윤정 하면

 

어머나가 먼저 떠올랐는데 지금은 초혼입니다. 그분이 조금 그리워지네요.

 

 

 

 

운전할 때 들으면 좋겠어요, 잠도 깨고 운전할때 신도 나고 일석이조 맞죠?

 

점심 먹고 운전하면 그렇게 졸릴 수가 없습니다.

 

눈꺼풀이 너무~무거워요.

 

이럴 때는 5분 10분이라고 자는 게 좋지만 운전 중이라면 졸면 안 되겠죠?

 

특효약으로 트로트 노래가 최고예요. 잠이 싹 달아납니다.

 

 

 

 

연말 노래방 모임까지 다들 염두에 두신 거죠?

 

여기 1위부터 30위까지 노래 중에 하나 정하면 딱이겠네요.

 

트로트라도 모르는 노래 부르면 분위기 안좋자져요, 다 같이 하나 될 수 있는

 

그런 국민 노래를 불러줘야죠. 이만큼 얘기했으면 다 아실 거라고 생각하고 저는 이만 인사드리고 갈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