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usic

노래방 애창곡 100 완결판 듣기

동훈아 2020. 8. 24. 13:12

 

노래방 애창곡 100 잘 들어오셨습니다.

 

제가 아주 기가막힌 모음으로 준비했습니다.

 

노래방에 가면 어떤 노래를 부를까 고민 많이 되시죠?

 

이 모음으로 그런 걱정이 싹 사라지실꺼에요.

 

수록곡이 100곡이나 되는데 무슨 걱정이 되겠어요.^^

 

준비한 모음은 3가지 입니다.

 

요즘 올려 놓으면 안나오는 모음들이 있어서 그런사태를 방지하고자

 

좋은 모음으로 3가지를 준비해서 올려 드리겠습니다.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노래방 애창곡 100은 트로트 모음 입니다.

 

이 모음은 따로 연습할 필요도 없어요.

 

젊은 사람들이 듣는 노래들은 멜로디도 어렵고 가사도 복잡해서 외우기 힘들지만

 

트로트 노래는 몇번만 들어보면 멜로디가 쉽게 외워집니다. 가끔은 하번 듣고 외워져서 신기하다니까요.

 

잊어버리려고 해도 머릿속에서 계속 멤돌아요.

 

멜로디가 쉬운 노래들이 이래서 중독성이 있나 봅니다.

 

가사까지 나오면 더 좋았을텐데 가사가 안나오는게 너무 아쉬운 부분입니다.

 

트로트는 듣는것도 좋지만 불러야 제 맛 아니겠어요?

 

혹시나 다른 모음이 있을까 찾아봤는데 없어서 결국은 이 모음으로 결정해서 올려드리게 되었습니다.

 

 

 

 

100곡이나 되는 노래가 들어있는 모음이 많지 않더라구요.

 

여기에는 최신 트로트 인기곡들이 많이 들어있지 않아서 아래 최신 트로트도 들어볼 수 있는

 

모음도 같이 올려드릴꺼에요.

 

왜 요즘 인기있는 트로트 최신곡들은 없지? 생각하신다면 아래서 들어보세요.

 

여기 들어있는 노래들은 예전부터 꾸준히 사랑받고있는 트로트 명곡들입니다.

 

 

 

트로트 노래방 애창곡 100(유튜브)

 

 

 

 

들어보면 정말 좋은 노래들 많아요.

 

듣는것도 좋지만 불러보면 당연히 더 좋구요.

 

노래방가서 안동역에서 부르면 바로 분위기 업 되는거에요.

 

트로트 만큼 분위기 살려주는 장르는 없습니다. 그래서 장기자랑으로 맣이 하는거구요.

 

멋있는 노래 분위기 잡고 부르는것도 좋겠지만, 순간 분위기 싸해질 수 있습니다.

 

트로트는 그런거 없어요, 100이면 100 중간 이상은 갑니다.

 

 

 

 

여기있는 100곡 부를수 있으면 이제 노래방에서 어떤 노래부를지 걱정 안해도 돼요.

 

100곡 중에 70곡 정도는 아는 노래여서 듣고 자동으로 흥얼거렸습니다.

 

가사까지 준비되어 있었다면 더 좋았겠지만

 

모두 만족할 수는 없으니 그부분은 감안하고 들어보세요.

 

예전에는 이런게 없어서 하나하나 찾아 듣고 구하기도 힘들었는데 세상 좋아졌네요.

 

 

 

 

최신 트로트 모음은 다시 소개해 드린다고 말씀드렸었죠.

 

2020년 인기 트로트 20곡 모음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임영웅 신곡이 없어서 이부분이 또 아쉽기는 합니다.

 

어떻게 마음에 꼭 드는게 없네요, 취향이 다 다르다 보니 그런것 같습니다.

 

그래도 음질도 좋고, 선곡도 좋다고 생각해서 이 모음으로 최종 결정해서 올려드려요.

 

 

 

 

바로 들어보겠습니다.

 

최신 인기 트로트 2020 20곡 모음입니다.

 

수록곡들은 재생하면 볼 수 있어요.

 

2020년은 미스터트롯의 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모음에 수록된 노래중에 절반 이상이 미스터트롯 참가자 노래입니다.

 

이 모음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첫번째 나오는 조항조 노래 "후" 때문이에요.

 

이 곡 너무 좋아하는데 첫번째 곡으로 나오는거 아니겠어요?

 

그때 이미 마음을 뺐겼습니다. 노래 정말 좋네요. 이제 노래모음 감상해보세요.

 

 

 

최신트로트 2020(유튜브)

 

 

 

 

다음은 이어서 다른 노래방 애창곡 100 모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싹쓰리 때문에 요즘 90년대 노래가 다시 사랑받고 있는거 아시죠?

 

그래서 이번에 소개해드릴 100곡 모음은 90년대 히트곡 베스트100 으로 준비했습니다.

 

이 모음도 반응이 좋은 모음이에요.

 

저도 예전에 들어봤었던건데 이번에 이렇게 소개해 드리게 되네요.

 

즐겨찾기 해 놓고 가끔 듣던거에요.

 

지금과는 다른 감성이 있는 시절이었죠, 그때는 모든게 설레었는데 지금 많이 변했어요.

 

 

 

 

90년대 노래를 들으니 자연스럽게 옛날 생각들이 나네요.

 

어떤 분의 댓글 중 생각에 잠기게 하는 글이 하나 있네요.

 

그시절의 노래가 좋았던건지? 그냥 그때가 그리운건지? 저도 답을 모르겠네요.

 

이전까지는 노래가 좋았다고 생각했는데 저도 그냥 그때가 그리워서 더 좋다고 느꼈을수도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어떻게 보면 촌스러운 노래도 많거든요. 그래도 저에게는 다 애정이 가는 노래들 입니다.

 

저뿐만아니고 90년대를 그리워하는 분들에게는 저와 같은 마음이겠죠, 이제 들어보겠습니다.

 

 

 

 

90년대 히트곡 노래방 애창곡 100 입니다.

 

이런 노래도 있었나? 처음 듣는 노래가 있다는게 신기해요.

 

다 알꺼라고 생각했는데 100곡 중에 모르는 노래가 5곡이나 되네요.

 

이때는 신곡 나오면 다 들어보고 그랬는데 말이죠, 이것 마져도 신선하게 다가오네요.

 

 

 

90년대 히트곡 베스트100(유튜브)

 

 

 

 

이건 노래방 애창곡 100 모음과 상관없이 번외로 준비한거에요.

 

주제는 싸이월드 BGM 노래모음입니다. 따로 올려드릴까 하다가

 

그냥 여기에 한번에 올려드려요.

 

와 이거 정말 추억돋게 하는 주제네요.

 

싸이월드 서비스 종료는 너무 아쉬운 부분이에요.

 

지금의 인스타처럼 한시대를 함께했던 플랫폼 이자나요.

 

어쩌면 요즘 인스타 보다 더 인기있었을수도 있어요, 안하는 사람이 었었자나요.

 

 

 

 

싸이월드에서 자주듣던 노래들이라 여기는 정말 모르는 노래가 없을꺼에요.

 

이 노래들을 들으면 각자의 추억들이 생각나실 꺼에요.

 

잠시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것도 좋지 않을까요? 저는 이거 들으면서 한동안 생각에 잠겼습니다.

 

노래를 듣는건지, 옛날 생각을 하는건지 모르겠더라구요,,나중에는 무슨 노래가 나왔는지 기억도 못했습니다.

 

 

 

싸이월드BGM 노래모음(유튜브)

 

 

 

 

날씨는 덥고 코로나 때문에 집에만 있어야 돼서 스트레스 많이 쌓이셨죠?

 

저번 주말도 집에만 있느라 아주 축축 처지더라구요.

 

이 시국에 노래방 애창곡 100 소개가 어울리지는 않지만 주제가 그렇지 그냥 듣기도 좋습니다.

 

사태 진정되면 노래방가서 불러보시구요, 그전까지는 음악감상 용으로 들으세요.

 

올해 휴가는 다 갔네요, 9월 중순 휴가 계획 있었는데

 

목숨걸고 휴가가는건 좀 무모하겠죠?

 

이번주까지 지켜보고 이상태면 그냥 다 취소하고 집에있으려구요. 아 정말 스트레스 최고네요.

 

쌓이는 스트레스 안고 살지 마시고, 좋은 음악으로 힐링해 보세요. 조금 나아질꺼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