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엄마가 가장 좋아하는 가수 NO.1 영원한 1순위

 

나훈아 노래모음 오늘 들어보겠습니다.

 

나훈아 노래모음 20곡 고음질로 감상할 거예요.

 

나훈아가 왜 그렇게 좋냐고 물이신다면

 

그냥 모든 게 다 좋다는 엄마^^ 어머님들은 정말 왜 그렇게 좋아하시는 거예요?

 

엄마가 이상하다는 생각을 하고 다른 아주머니들께도 물어봤지만

 

돌아오는 대답은 신기하게도 다 좋다고 하시더라고요.

 

결론은 나훈아는 어머님들에게 인기가 좋구나!

 

 

 

 

오늘 나훈아 노래모음 올려드리려고 보면서 콘서트 영상을 봤는데

 

언빌리버블! 정말 멋지네요.

 

엄마들이 좋아하는 이유가 있더라고요. 제가 봐도 멋짐이 뿜뿜~!

 

인기가 워낙 많기때문에 부르는 노래마다 히트곡이죠.

 

다 따라서 부를 수 있는 노래들이라 일단 반은 먹고 들어갑니다.

 

 

 

 

거기다 노래 실력이 빠지냐,,이것도 아니죠,, 그렇다면 무대매너는?

 

나훈아 하면 절대 빠지지 않는 게 무대매너죠~

 

쓰러집니다. 폭죽 막 터트리고~

 

볼거리 즐길거리 넘치는 공연이란 이런 거구나를 알 수 있을 겁니다.

 

영상으로 보는 것만으로도 이렇게 좋은데 현장에서 직접 공연을 보게 되면 감동은 더 크겠죠?

 

 

 

 

그래서 인정했습니다.

 

국민가수가 그냥 인기가 많다고 되는 게 아니구나.

 

그만큼 노력하고 팬들에게 보여주고 인기가수에서 끝나지 않고

 

국민가수가 되기 위해서는 나훈아를 보면 됩니다. 이게 정답인 것 같아요.

 

공연 영상 얘기를 계속했는데 올려드리는 건 공연영상이 아니고 나훈아 노래모음입니다.

 

콘서트 영상은 음질이 아무래도 좋지 않아서 음악으로 듣기에는 어려움이 있겠더라고요.

 

 

 

 

엄마에게 미리 들려드렸는데 이거 들으시고 아주 만족스러워하셨습니다.

 

듣고 나서 계속 기분 좋아 보이시는 것 같기도 하고 일단 반은 성공이네요.

 

다른 분들도 저희 엄마처럼 좋게 들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나훈아 노래모음 20곡

 

 

(출처 : 유튜브)

 

 

 

 

흥이 나셨는지 안 하시던 고스톱도 치자고 하시네요.

 

기분 제대로 맞춰드려야겠습니다.

 

외모도 상남자처럼 훤칠하게 생겨서 인기에 한몫했습니다.

 

남진과 나훈아가 오랜 라이벌이죠.

 

두 분 외모 가지고 누가 더 잘생겼다 그 시절에는 많이 싸우셨다고 하더라고요.(엄마피셜)

 

스타일이 다른 두 분이라 확실히 갈리기는 했지만 그때는 나훈아 보다

 

남진이 더 인기가 많았다는 이야기를 들었네요. 제가 확인할 길이 없어서 진실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아직 나훈아 공연일정 안 나온 거 맞죠?

 

이번에도 공연티켓 실패하면 저는 정말 아웃이에요.

 

제 손가락에 모두 기운을 모아주세요.

 

함께여서 더 즐거웠던 나훈아 노래모음 20곡 감상이었습니다.

 

댓글